스시녀들이 한남을 쉽게 꼬실수있는 방법

스시녀들이 한남들을 쉽게 꼬실수 있을까?

한국 사회는 공산국과들과 접경해있기 때문에 공산국가가 추진하는 폐미운동에 병들어있다. 90%에 한남들이 김치녀들에게 한이있다. 왜 한이 있냐고?

여성주의가 변태식으로 바뀌어서 그렇다. 먼저 여성주의 (페미니즘)이 무엇일까?

(Feminism, 페미니즘, 女性主義)는 여성의 권리를 추구하며, 여성에 대한 차별을 반대한다. 페미니즘(féminisme)이라는 용어는 1837년 프랑스의 유토피아 사회 철학자 샤를 푸리에가 만들어 냈다고 흔히 알려져 있다.

하지만 한국식 페미니즘은 원래 페미니즘이 추구했던거와 달리 사회를 자극하고 뒤짚는데만 주력했다. 폐미운동이 변태식으로 바뀌어서 대한민국에 있는 여성 거진 모두가 여성에 권리를 찾는데신 한국 남자들을 욕하고 밟아버리는데에만 신경을 썻던거다.

그래서 한국에 있는 남자들, 특히 20-30-40대 들은 이 페미니즘이란 사회적 이슈가 그들을 지치고 힘들게 했고 지금도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

이걸 김치녀들이 떡밥을 물게되었고 밑에 있는 사진같은 여자들을 자꾸 이슈화 시켜서 한남들에 기를 죽이게 했고 물론 지금도 현재 진행형 이다.

반일감정

한남들이 느끼는 반일감정은 그들 스스로 느끼는것이 아니라 한국 미디어 그리고 중국에 자본으로 완전 고립된 언론들에 세뇌때문에 그런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 자란 사람은 어릴때부터 일본이 나쁘다는 소리를 번복해서 세뇌받고 지금 현재도 한국 사회는 반일을 하는게 당연하듯이 이야기 한다.

여기서 중요한건 그들이 느끼는 반일감정은 듣고 세뇌되서 그러는것이지 마음속에서 우러나와서 일본을 증오 한다는것이 아니다. 은근히 조선인들은 순진한면이 있어서 얼어있는 마음을 조금만 달래 주면 한남들은 자기한테 진심으로 잘해주는 여자를 보면 푹 빠지게 되있다.

한국 남자들이 현재 느끼는 사회

한국 사회에 남성들은 대부분 좌절해 있다. 물론 사회문제도 있겠지만 중국에 동북공정 때문에 그들에 직업이 모두 중국으로 가서 경제적으로 할수있는것들이 아무것도 없다. 그들은 교육을 못받아서 왜 자기들이 힘든지도 그 원인도 현재 파악 못하고 있다.

경제적으로 힘들기 때문에 연예나 결혼은 꿈도 못꾸고 있는것이다. 이것을 공약하려고 사기꾼 정치인들이 한국에서 한달에 1억씩 준다는 공약을 거는것을 보면 이것이 얼마나 한국 사회를 좌절하게 만드는지 옅볼수있다.

한국 김치녀들이 한국남자를 대하는 태도

한마디로 돈 가지고 오는 물건으로 본다. 김치녀들은 성형수술하고 다리면 가끔 벌려주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물론 김치녀들을 이렇게 만든건 한국남자들 장본인이지만 한국 자체가 워낙 빈부격차가 심하기 때문에 모든 김치녀들은 남자를 돈으로 보거나 계급상승 할수있는 기회로 밖에 보지 않는다는거다.

한국남자가 원하는건?

존중이다. 한국남자들이 그리워 하는건 제대로 된 여자들에 관심 사랑 그리고 존중이다. 이걸 더이상 한국여자들에게 찾아볼수가 없기때문에. 만약 당신이 한국 남자를 좋아하는 일본여성이라면 지금이 한국남자들을 만날수 있는 절호에 기회가 아닐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