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병신을 위한 여자친구 G스팟 시오후키 방법

시오후키 방법 을 공개하기 전에 먼저 할말은 해야겠다. 많은 여자분들이 공감할수 있겠지만 살다보면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ㅂ ㅅ 같은 남자들이 많다. 안그런가? 이 ㅂ ㅅ 같은 남자들을 위해서 가짜뉴스썩쓰 가 한수 가르치기로 했다. 먼저 G스팟이 뭔지 알아야지 여자친구를 제대로 자극하는 방법을 알수있지 않을까?

1. g스팟이란?

1950년 독일 산부인과 의사 그레펜베르그가 발견하여 g스팟.

1990년 한 보고서에 따르면 약 40% 여성만이 g스팟 자극을 통해 민감함을 경험을 느낄수 있다고 발표했다.

2. g스팟의 위치는? 

검지중지손가락을 넣었을때 질입구에서 3~4cm 부근  밑부분에 위치 질주름이 아닌 돌출된 융기로된 부분이 g스팟이다

3.  언제 g스팟을 자극해야하는가?

라면도 물이 끓기 전에 넣는 바보는 없겠지?

g스팟은 애무전 충분한 전희가 있어야 효과를 볼수있다고 한다.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면서 애액으로 충분히 젖은뒤 g스팟을 찾아보는게 좋다

4. 손가락으로 g스팟 찾는법

보통 질입구에서 3~4cm부근이지만 여자 마다 생긴게 다를수 있다

골드핑거라 불리우는 전av배우 가토타카의 손가락 삽입법 “극스크류”란?

우선 손가락을 깨끗이 씻고 손톱도 짧게 깎아서 여자친구의 질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하자. 

먼저 검지 중지를 크로스한뒤 검지를 후장쪽으로 압박하여 붙인다

그 이유는 위쪽엔 치골이 있어서 아플수 있지만 아래는 후장쪽이라 탄력이 있어서 부드럽게 넣을수있다고 한다

그다음 시계방향으로 부드럽게 돌리면서 손가락을 넣는다

그림처럼 3~4cm부근을 손가락으로 물장구 치듯, 여성의 반응을 살펴가며 g스팟을 찾는다.

여자마다 g스팟 위치도 다르기때문에 파트너랑 대화를 하면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

시오후키란?

고래처럼 여자들도 사정을 한다는뜻이다.

시오후키가 가능한 잘느끼는 여자는 10명중에 1~2명.

내 여친은 왜 안싸지? 쌀때까지 해보자 했다가 방광염 요실금등 부작용이 생길수 있으니 주의한다.

시오후키 방법 매커니즘

음핵이나 g스팟을 계속 자극하다보면 소금주머니에 땀비슷한 물이 들어온다. (오줌은 아니니까 걱정말아도 된다 x) 

여기서 체질마다 다르지만 오줌싸버리는 여자들도 많다. 그러니 놀라지 말껏.

손가락과 음핵 사이 공기가 들어가는 통로를 만들어 보짓물이 나올수 잇는 공간을 열어주자

시오후키 방법 마무리

“시오후키는 섹스에 있어서 부속품일뿐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다. 반대로 여자에게 시오후키로 인해 좋지 않은 기억을 준다면 이것으로 인해 마이너스가 될 가능성도 있다. 자신과 상대가 함께 기분좋게 되기위한 전희의 일부일뿐”

카토타카 인터뷰중

나도 처음에는 ‘이제 걸리면 다 분수 터트리고 보는거야’ 라고 생각했지만 현실은 그게 아닌거다.

터트리건 아니건 무엇보다 중요한건 파트너와의 교감이라는 사실

이상.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